과자

롯데 프리토레이 Frito Lay 치토스 바베큐맛 CU 2+1 행사

helloyall-food 2024. 9. 22. 08:03
728x90

롯데 프리토레이 치토스 바베큐맛

CU 편의점 과자, 치토스 2+1 행사 / 1봉당 가격 ₩1,700 - 24.09.21 기준

롯데 프리토레이 Frito Lay 치토스 바베큐맛 CU 2+1 행사는 9월 30일까지 한다.

3개에 3,400원/ 1개에 1,134원 정도에 구매할 수 있었다.

- 편의점 물가 많이 올라서, 행사하는 거 아니면 잘 안 사게 되는 요즘...

 

며칠 전부터 치토스 바베큐맛이 먹고 싶어서 벼르고 있었다..!

바로 구매 ㅋㅋ

 

예전에 바베큐맛 먹고 싶어서 샀는데, 나중에 알고보니 매콤한 맛이었다는...

패키지 색상이 뭔가 반대인 느낌이었다.

- 바베큐가 빨간색

- 매콤한맛이 검정색인데,, 

이미지상 매콤한 게 빨간색이어야하는 거 아니냐고요~~~

ㅋㅋㅋ

 

아니 근데, 3개중에 1개 제조일이 6월이었다..

과자도 신선도 차이가 커서.. 좀 그랬는데, 나중에 8월 제조 치토스와 6월 제조 치토스를 둘 다 먹어보니 별 차이는 없었다.

 

728x90

작은 봉지로 CU에서 2+1 구매중인 치토스!

요즘은 큰봉지도 함께 판매되고 있다. 

- 큰 봉지는 몇g인지는 모르겠지만, 가격은 3,400원이다.

- 작은 봉지는 82g에 1,700원이다. (편의점 기준)

 

치토스는 롯데에서 나온 과자인데, 아무래도 외국과자이다보미 패키지 앞면 우측 상단에 Frito Lay 프리토레이 로고가 있다.

프리토레이는 '프리토'와 감자칩으로 유명한 '레이'가 1961년에 합쳐진 것이라고 한다.

- 이후 펩시코에 인수되었다고 한다. (위키백과 재밌네)

 

미국에 있을 때 프리토스랑 레이즈 과자 맛있게 먹었는데, 나중에 한국으로도 수입되었던 ㅎㅎ

 

 

롯데 프리토레이 Frito Lay 치토스 바베큐맛 과자 한 봉지에는 82g이 들어있다. 

칼로리가 480kcal이라니,,, 생각보다 높아서 놀랐지만,,, 한 봉지 순삭했다.

- 스모키바베큐맛씨즈닝은 5% 함유되어있다고 한다.

 

 

롯데 치토스 스모키바베큐맛

- 식품유형 : 과자(유탕처리제품)

- 업소명 및 소재지 : 롯데웰푸드(주) / 경기도 평택시 진위면 경기대로 1952

- 내용량 82g

- 원재료명 : 옥수수(호주산), 식물성유지(말레이시아산), 스모키바베큐맛씨즈닝[기타설탕, 설탕, 정제소금(국내산), 덱스트린, 브라운카라멜씨즈닝(헝가리산), 감미료(수크랄로스)], 쌀, 곡류가공품

- 품목보고번호 : 19830308010216

 

치토스 영양정보도 확인! 

> 1봉지 82g 기준.

- 나트륨 140mg

- 탄수화물 49g / 당류 2.6g

- 지방 29g / 트랜스지방 0.5g미만 / 포화지방 13g

- 콜레스테롤 0mg

- 단백질 5.5g

 

 

바베큐시즈닝 냄새~~~~

 

아니근데, 양이 봉지 반만함..

근데! 양이 꽤 많음! 묵직해서 그런가.

 

점심 먹고 한 봉지 순삭..

한 끼에만 1천칼로리 섭취한 듯..;

 

두근두근!

치토스 바베큐맛 가끔씩 생각나는 과자인데, 생각날 때마다 먹어줘야 한다.. 

 

치토스는 어렸을 때 부터 먹었던 과자인데, 롱런이다 롱런~

전체적으로 단맛이 강하지만, 짭조름한 맛도 있어서 자꾸만 손이가는 바베큐맛!

매콤한맛보다는 역시 바베큐맛이다..ㅎㅎ

 

하찮은 찌그러기? 치토스가 상당했다.

귀엽네 ㅎㅎ

 

굿파트너 마지막회 보면서 다 먹었다..ㅋㅋ

시즈닝 손가락에 묻은 거 보면 괜히 뿌듯...ㅋㅋ;

 

CU 2+1 행사로 구매해서 먹은 롯데 프리토레이 Frito Lay 치토스 바베큐맛 후기 끝!

 

 

 

(치토스 플레이밍핫 (초간단) 후기는 아래 링크에서..)

 

싱가포르 기념품 무스타파 센터 가격 바샤커피 caramelo morning

이번 글에서는 싱가포르 기념품이 다양하게 있는 무스타파 센터 후기!싱가포르 출장 오기 전에, 기념품 검색을 했는데 보니까 대부분 무스타파 센터에 가서 왕창 사오는 것 같았다.영수증을 버

helloyall-travel.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