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자

해태 글리코 과자 프리츠 사라다맛 (피자맛..?)

helloyall-food 2024. 8. 1. 05:44
728x90

식감이 좋아서 종종 찾게되는 해태 글리코 과자 프리츠!

'사라다맛'이라는 새로운 맛을 발견하여, 후기를 남겨본다.

 

보통 프리츠는 발효버터맛과 토마토맛 두 가지가 있었고, 단팥크림도 출시되고, 얼그레이크림맛도 있었다.

CU 편의점에서 2+1 행사하고 있어서 구매함!

정가는 1개당 1,500원인데, 3개에 3천원으로 1개당 1천원!

마트보다 싸다 ㅎㅎ

 

행사는 7월까지! 

(지금이 8월이니,,, 끝났으려나..ㅎ)

 

안타깝께도 해태 글리코 과자 프리츠 단팥크림맛은 행사에서 제외...

비비빅 맛나고 맛있는데,, 쩝

단팥크림맛도 아주 맛있으니, 추천한다!ㅎㅎ

 

얼그레이크림맛도 맛있는데, 후기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단팥크림맛도 후기 남길 걸..)

 

해태 과자 프리츠 얼그레이크림맛 단팥크림맛

얼마 전에 프리츠라는 존재조차 몰랐는데, 맛있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발효버터맛과 토마토맛을 사먹은 적이...

blog.naver.com

 

 

누가 가져가기 전에, 얼른 3개 가져감ㅋㅋ

728x90

해태 글리코 과자 프리츠 사라다맛!

아니 근데 아직도 "사라다"라는 단어를 쓰는 건가...

사라다는 샐러드의 일본식 발음인데,,,

글리코가 어쩔 수 없이 일본 기업이라 그런 건가...ㅎㅎ

 

일본 여행하고 일본 음식도 좋아하는 나이지만,,

우리나라에 너무 일본식 표기 한글 및 일본어가 쓰여진 식품도 많은 것 같고,,(한국 식품인데도 불구하고) 식당이나 술집 같은데도,, 히라가나 너무 남발하는 듯;;;;

아무튼..

 

해태 글리코 과자 프리츠는 간편포켓으로 먹을 수 있도록 되어 있다 ㅎㅎ

굳이..? 일 수도 있는데, 먹기 좀 편하긴 하다 ㅎㅎ

 

해태 글리코 과자 프리츠 사라다맛 원재료명 확인하기.

밀가루1{밀(호주산 50%, 미국산 25%)}, 밀가루2{밀(미국산)}, 팜유류{팜분별유(말레이시아산), d-토코페롤(혼합형)}, 쇼트닝(팜올레인유, 팜스테아린유, 올레오레진로즈메리), 설탕, 과채가공품, 건조감자분말, 전분가공품, 효모, 변성전분, 복함조미식품1, 정제소금1, 산도조절제, 복합조미식품2, 정제소금2, 향료제제{채종유, 향미유, 대파, 천연향료, 당근, 포도당, D-자일로오스, L-시스틴, 비타민B1염산염, d-토코페롤(혼합형)}, 유화제, 향료1, 혼합제제(향료, 아라비아검, 아르지닌, 구연산, 젖산, 말토덱스트린, L-주석산, 젖산칼슘, 팜유, 글루탐산, 식염, 이산화규소, 덱스트린, 염화암모늄, 푸마르산일나트륨, 호박산, 프로필렌글리콜, 트리아세틴), 향료2, 효소제1, 효소제2

 

향료 종류가 상당히 많은 것 같다.

 

해태 글리코 과자 프리츠 사라다맛 영양정보

총 내용량은 35g / 칼로리는 160kcal

- 나트륨 250mg

- 탄수화물 25g / 당류 2g / 식이섬유 4g

- 지방 6g / 트랜스지방 0g / 포화지방 2.5g

- 콜레스테롤 0mg

- 단백질 3g

 

내가 구매한 프리츠 사라다맛 소비기한은 내년 4월 2일까지이다.

 

그냥 먹어도 되는데, 뭔가 항상 간편포켓을 이용하게 되는 것 같다 ㅎㅎ

"뛰어난 풍미와 깊은 감칠맛"

 

박스 포장을 뜯으면, 알루미늄 얇은 비닐봉지가 나온다.

 

박스는 간편포켓으로 만들기!

 

아닠ㅋㅋ 매번 느끼는데, 양이 진짜 적다....

해태 글리코 과자 프리츠 사라다맛 35g

 

냄새가 강렬했던 것 같은데, 어디서 맡아본 냄새라서 생각해보니 피자맛 과자 냄새였던 것 같다!

사라다맛이라 그래서 야채크래커 비슷할 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었다.

그리고,, 맛은 말이지, 기대이하였던 것 같다.

- 발효버터맛이랑 토마토맛이 넘 진해서 그런가 ㅎㅎ

(이 두 가지 맛은 정말 추천한다!)

 

해태 글리코 과자 프리츠 사라다맛 간편포켓으로 먹기!

프리츠처럼 오독오독? 식감의 과자는 따라올자가 없는 것 같다 ㅎㅎ

 

순삭... ㅎㅎ

 

넘 빨리 끝나서 아쉬운 프리츠...ㅋ

 

해태 글리코 과자 프리츠 사라다맛 후기끝!

이번에 한 번 맛 본 걸로 충분한 것 같다!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