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자

농심 과자 양파링 오리지널

helloyall-food 2024. 7. 25. 06:27
728x90

롯데마트에서 농심 과자 5봉지에 5천원 할인행사를 하고 있어서 양파링 등 다른 과자를 샀었다.
(2024년 7월 기준)

양파링 넘나 오랜만에 먹는 것.
봉지 디자인은 옛날이랑 비슷한 것 같은데 양파 캐릭터가 귀엽네 ㅋ
요즘 라면이든 과자든 캐릭터가 있는 것 같다.
 

새삼 알게되었던 농심 과자 양파링 오리지널의 맛.
양파, 감자, 그리고 베이컨의 맛이라니..!
어렸을 때는 양파링이라고 하니까 양파만 있는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다~~
 

농심 과자 양파링 오리지널 식품유형은 과자(유탕처리제품)이다.
제품명에 오리지널이 붙어있는 것을 보니까, 다른 맛도 있다는 건데..!
시중에 다른 맛은 없는 것 같다. 인터넷 검색해보니까 예전에 매운맛이 있었던 것 같긴 하다. 하지만 다시 출시하지는 않는 것 같다.
 
양파링 원재료명 확인해보기.

소맥분(밀:미국산), 옥수수전분{옥수수:외국산(러시아,헝가리,세르비아 등)}, 미강유(태국산), 팜유, 변성전분, 양파맛베이스분말[정백당, 분말셀룰로스, 정제염, 화이버졸, 양파추출물분말{양파추출물베이스(싱가포르산)}, 비타민B2], 양파농축액(중국산), 양파베이컨마시즈닝, 감자분말
 
원래료명을 보니, 베이컨은 시즈닝, 감자분말이 아주 소량 들어있는 것 같다.

영양정보도 확인해보았다.

한 봉지 80g에 375kcal이다.

생각보다 낮은? 칼로리여서 마음 놓고,, 먹음ㅋㅋ

 

농심 과자 양파링 영양정보

- 나트륨 550mg

- 탄수화물 58g / 당류 5g / 식이섬유 4.9g

- 지방 16g / 트랜스지방 0g / 포화지방 6g

- 콜레스테롤 0mg

- 단백질 2.8g

 

728x90

내가 먹은 농심 과자 양파링 소비기한은 25년 2월 3일까지이다.
생산공장은 구미!
 

농심 양파링 개봉!
오랜만이군 정말.
어렸을 떄는 한 봉지에 700원 했던 과자로, 양도 많고 비싼 과자에 속했었는데.
 

양파링 먹어본지 10년이 훨씬 더 넘은 것 같은데,,
옛날에 먹었던 내 기억에는 좀 더 가볍고 얇은 식감이었는데, 이번에 먹어보니 두툼파고 밀도가 있는 느낌이다.
 

저녁 퇴근길에 배고파서 먹었는데, 왠지모르게 뱃속이 편안..ㅋ
원래 유탕처리 과자 먹으면 속이 니글거리고 더부룩한데, 생각보다 괜찮았다.
 

순삭.
깔끔하다.. ㅎㅎ
 
양파 함량은 별로 안 되는 것 같은데, 다 먹고 나면 입에서 양파향미가 가득하다..ㅎㅎ
짜장면 먹고 난 느낌도 들고...ㅎ
 

양파링 캐릭터 이름...

DJ. Yang..이었다.

 

농심 과자 양파링 총 중량은 80g
한 봉지 다 먹으면 375kcal
양파는 4.8% 함유, 식이섬유는 6%함유되어 있다고 한다.
 
양파링 오리지널 과자 후기 끝~ ㅎㅎ

728x90